[KE704] Tokyo Narita(NRT)-Seoul Incheon(ICN) Korean Air 후기
[KE704] 東京成田(NRT)-ソウル仁川(ICN) 大韓航空レビュー
기재 : B747-4B5 (HL7402)
탑승마일 : 783마일
비행시간 : 2시간 23분
클래스 : 이코노미 클래스 (Y class)
좌석번호 : 62A (Window)
NRT에서 환승을 하고 바로 KE704게이트로 질주는 하지 않습니다
이미 수십번도 와본 곳이라 눈 감고도 게이트를 찾지 못하거든요. 그러니 눈을 뜨고 경보로 간다
탑승합니다
오늘은 고민할 필요 없이 ATC가 우측으로 가라고 녹색불을 켜주신다
빨간불은 가지 말라는 뜻이죠
신문들
파란 KLM 747기재로 ICN으로 갑니다
다만 이건 콤비가 아닙니다만?
1시간 사이에 개조완료했답니다
또 어찌보면 공기를 수송하는 콤비인거 같기도 하고
제일 마지막자리로 배정
궁금하기도 하고
아무래도 위탁수하물 1피스 무료라 그런지 공기들이 사람을 캐리온 하진 않은거 같다
오버헤드빈도 널널하고
법사네에서는 표준적인 AVOD 컨트롤러
하지만 머한이네에선 용서가 안되는 AVOD1
네 저 쪽본아재는 크루가 보이지 않는 각도를 교묘히 이용해 캐리온한 쇼핑백을 옆에다 스을쩍
누가누가 창문을 많이 차지하나 경연대회를 C클에서 하는데 여기에서도 나름 가능합니다만?
컵홀더가 중앙에 달린 표준적인 머한이 밥상군요
낑겨죽진 않습니다
찌라시들
Safety card
언제부터인가 진에어가 머한이 772뿐만 아니라 747까지도 가지고왔나봅니다
열이 아니라 행이 아닐까 싶습니다
EXIT ROW
후면은 키보드가 아닌 3*4키패드
저걸로 영어 문자를 치던 생각에 주마등이 무너져 압사당했답니다
윙렛 잘 봤습니다
게이트가 닫히고 남보원 크리어 하는중
네 KLM맞습니다
이륙
제가 뭐 딱히 씹덕이 아니라 오늘은 나리타 16R-34L로 이륙했다라고 말씀 안드리겠습니다
어차피 744 날아갈곳은 한곳이거든요 깔깔깔
예전 KE1245 GMP-CJU시절만큼의 공기수송은 아니다
이제 한국으로 가면 뿌연 하늘을 보겠죠
화장실잼
수동잼
소중한 나 소나
소나는 모래알을 씁니다
한자병기론자 1승
한일 핫밀구간에서 그나마 양이 좀 나오고 똑같은 메뉴를 피하려면 시푸드밀을 사전주문해야합니다
좀 낫죠?
일본발 연어 감자 샐러드는 거의 고정이긴 한데
수박, 오렌지
일본은 이상하게 귤이 비싸더라
아 취한다
ICN-AMS-ARN-AMS-NRT-ICN
15K 어워드잼
심심해서 찍어봤습니다
알아요 저도 후기에 올라오는 창밖사진은 바로 스킵하는거
왜냐면 볼게 업ㅂ기 때문이죠
잘 찍기라도 하면 봐주기야 하겠는데 실내는 실내대로 비치고, 밖은 밖대로 화밸 망이고
알면서 또 올리는 진상짓 (웃음)
화질구지
AVOD1이 이래야 AVOD1이죠
11분 남았다
파이널 어프로칭
한자 병기론자 연승가도
착륙합니다
진흙탕의 세계로
오소오세요
KLM이 메인동에 오다니 역시 ^오^란다 네덜란드의 날개인가 봅니다
남보찾기
남보19
1. 한줄요약
시푸드밀
응 왠 한자병기죠? 똥차냄새가 미국까지 나네여
이분 채소 하늘색성애자
후기에 올라오는 창 밖 사진은 스킵하고 간다는 사실에 뜨끔하고 갑니다
이분 채소 머한네 새모이에 판한 고찰이라는 이름으로 논문 하나 내셔도 될듯
암튼 윾쾌하게 日本航空 봤스무니다ww
이분 채소 klm성애자
윾쾌하게 잘 봤읍니다.
머한이네는 남보원 쿠리어 안하는데요? (실망)
며칠전에 GMP-CJU HL7402타면서 산수선 성님 자리 근처 비스무리하게 앉아 누워갔는데 소오금
몇일뒤에 저 고물차타고 홍콩간다는게 함정
(우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