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Z315] 베이징 서우두(PEK)-서울 인천(ICN) 중국남방항공 탑승기

[CZ315] 북경 수도(PEK)-서울 인천(ICN) 중국남방항공 후기
[CZ315] Beijing Capital(PEK)-Seoul Incheon(ICN)- China Southern Airlines Flight Report

기재 : A321-231(B-6629)
탑승마일 : 562마일
비행시간 : 1시간 47분
클래스 : 이코노미 클래스 (Y class)
좌석번호 : 35A (Window)

你ME…..

东直门(똥지먼)역에서 소매치기를 당해 Nexus6를 잃어버렸다
공안이 아무리 봐도 영어가 안통하는거 같아 그나마 영어를 할 줄 아는 공항에서 리포트

근데 그거 가져가도 구글베이스 레퍼런스+Project Fi심 락걸어버려놔서 짱궈에서 먹통death요

2터미널은 생각보다 크고 아름답지는 않다

3터미널이 크지만 역시 아름답지는 않다. 그냥 큼

크고 아름답지 못한 FIDS

체크인을 하겠습니다만 제가 좀 머구같이 여기 가기전 국내선에서 깝쳤죠

나 : 니 하마. 我飞往Incheon
직원 : ㅇㅇ

직원 : (한참을 여권과 itinerary가지고 사투를 벌이다 GG치고)얘 체크인이 안되는데. 뭐지
옆 직원 : 야이 병시나 얜 국제선 런촨(仁川 ICN)이잖아. 인촨(银川 INC)이 아니고

네 다 제 잘못입니다. 왜 영어로 Incheon이라고 말해가지고…

그래서 국제선 카운터로 쫓겨남 ㅋㅋㅋ

국제선카운터엔 폴로가 있읍니다

옆엔 ダメ이항꽁꽁쓰

다메… 타고싶지 않다

에어사이드 입갸루

근데 왜 밑으로 내려가라는건지

따잇

조졌다…. 리모트 보딩이다
밖은 영하 17도에 스머구 쩌는데 마지막까지 먼지한톨 더 먹고가라는 배려

보딩패스가 지저분해 보이는건 기분탓이 아닙니다

오늘도 제가 신속배달을 좀 써봐야겠습니다

근데 의미가 업ㅂ네여

신속하게 들어가서 불도 안켜진 버스 구석탱이에 찌그러져있으니

아 스바 춥다

영하 18도……

얼어 디지겠다

무정차통과합니다

벌크싯이네요

별로 선호하지 않습니다. 좌석밑에다 물건놔두는게 버릇이라

근데 이게 뭐임

20년만에 보는 골동품이네여

급식충들은 모르겠죠 이런물건이 뭔지

공기식 이어폰이라고 합니다

찌라시들을 봅니다

공중객차 A321

제가 짱궈항공사 타고 메이궈에 가보고 싶어도 MIA JAX 이런델 인터라인으로 발권하면 더 비싸서 안타여

보고만 있어도 거미줄에 속박당할거 같다

짱궈 인성보소

님들은 뭘 도입해도 도색때문에 헌비행기가 되지 시포요

택싱하겠습니다

저 분 신선놀음중이시랍니다

ㅃㅃ

기내식 등판했읍니다

不要香菜

비주얼이 다소 개밥같은데 제가 좀 개같아서 호호호호

박스안엔 빵과 요거트가

이따다끼마ㅡ스

오디열매주ㅡ스를 한번 또 빨아주시고

화장실도 빠뜨릴 수 업ㅂ은 코스 아니겄습니까

빨리 좌석으로 돌아가라네여

가야지 뭐

여긴 프리미엄 이코노미라는데 피치가 넓겠져

타사 T2는 그냥 배정안해주네여. 어쩔 수 업ㅂ다

뭔가 재미업ㅂ은 만화영화를 상영해주는데 차마 그 이어폰을 못쓰겠다

skip

그리고 INC에 도착했습니다

멍청하신분들이 뭔가 IATA 세자리 코드로 써보곤 싶은데 항알못이라 잘 모르니 INCheon의 INC를 따서 많이들 쓰신다는 INC
그렇다고 항부심부리는건 아닙니다만?

탈덕death요

집으로 돌아갑니다

  1. 2달만에 돌아온 후기
  2. 잠수탄동안 탄게 30세그가까이 되는데 업로드 귀찮death요
  3. 굵직굵직한것만 올리겠습니다만 기한은 역시 TBD

11 thoughts on “[CZ315] 베이징 서우두(PEK)-서울 인천(ICN) 중국남방항공 탑승기

  1. JAL은 봤는데 이러다 팬분들 딴 곳으로 스탑오버 하지 않을까 시프요

  2. 지난번에도 중국 갔다가 뭐 잃어버리지 않았나요 탈덕하고 30세그라니 고통도 그런 고통이…

  3. 30세그+산쥬사이??

    컴백을 화녕함니다

    그동안 퀄잇는 탑승기를 몇달동안 못봐서 심신이 마이 피곤햇읍니다

    라마단 끈나기 전에는 오셧네효ㅋ

  4. 와 진짜 개오랜만에 개재밌게보고 갑니다. 바쁘던말던 내알바아니니 빨리 다음편 올려줘요.

  5. 우연히 블로그 들어왔는데 너무 재밋어요 ㅎㅎㅎ
    여행안해도 여행한기분
    재밋게보고가요 ㅎㅎㅎ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wp-puzzle.com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