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 2015년 6월 4일 프라이스라인발 대한항공 페어오류 결과

결론은 취소죠

이게 일단 취소되어야 하는 이유는

1. 페어오류를 아주 당연한듯이 무조건 honor해줘야 한다는 못된 사고방식이 잘못되었다는 경각심을 불어넣어줘야 할 필요가 있고
2. 이게 honor되면 이곳저곳 들쑤시면서 honor안해주면 법적 조취를 취한다느니 그런 개소리를 외치는 자들에게 잘못된 honor사례를 만들어줘 사후에 동일한 일이 발생하면 이번 케이스를 들어 기세등등해질것이며
3. 2015년 머한민국의 화두 甲질을 자발적으로 실천하셨지만 정작 수퍼甲앞에서 무기력해질 수 있다는 사실을 좀 깨달아주실 필요가 있음

 

다만

어중이 떠중이로 알고있는 얄팍한 지식으로 KE 티켓이니 프라이스라인이 아닌 그냥 KE로 전화건다든지 언어접근의 용이성으로 KE에 전화를 건다든지 벌집 들쑤시듯 이런 상황을 계속 만들어내셨기 때문에 KE측에서도 아주 진절머리가 났고 1차적으론 한국시간 6월 11일 오전에 suspended를 걸어놨다가 오후에 다시 티켓을 사용가능하게 만들어놓는 상황이 발생
허나 suspended상황에서 프라이스라인의 예약상황은 정상적으로 나옴. 프라이스라인과는 무관하게 일단 KE쪽에서 홀딩을 걸어놨다는 말이 됨
또한 프라이스라인에 KE티켓 가격을 잘못 입력한 월드스팬쪽의 이상한 대처(항공권 계약은 구매당사자와 프라이스라인과의 계약일 뿐인데, 중간에 나서서 가격 오기재로 인한 추후 프라이스라인측의 대위변제 등을 염려한 언플 및 공지 ㅡㅡ)는 욕을 바가지로 먹어도 쌈
게다가 취소를 프라이스라인이 아닌 KE에 전화걸어서 하라는건 뭐임ㅡㅡ?

프라이스라인측의 공지도 웃긴게 보상관련 내용을 프라이스라인측에 하는게 아니라 GDS인 월드스팬쪽에 하라는 건지도 의아하고

 

결론 : 아마추어가 아마추어를 만나면 모두가 불행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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