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604] 도쿄 나리타(NRT)-서울 인천(ICN) 이스타항공 탑승기

[ZE604] Tokyo Narita(NRT)-Seoul Incheon(ICN) Eastar Jet 후기
[ZE604] 東京成田(NRT)-ソウル仁川(ICN) イースター航空レビュー

기재 : B737-86N (HL8023)
탑승마일 : 783마일
비행시간 : 2시간 15분
클래스 : 이코노미 클래스 (Y class)
좌석번호 : 13D (Aisle)

2터미널에 왔습니다

일항을 중심으로 한 원월드 텃밭이죠
다만 1텀보단 임팩트가 덜한게  DL이나 UA은 나리타 기반으로 7운수권을 가지고 있어 제멋대로 날뛰는데 AA는 업ㅂ다

대신 주인장 답게 일항이 엣헴엣헴

체크인은 이미 30분 전부터 개시

줄이 기네요

딱히 환자 코스프레를 하는건 아니지만

노약자, 환자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으신 NRT 이스타 체크인 카운터에 감탄했습니다

욘사마 근사마 등등 여러사마중에 VOC사마가 제일 지랄이라고 하죠
제가 저날 VOC사마가 되었습니다

Voice Of the Customer

복도로 대충 달라고 했습니다

더 말 붙이고 싶지도 않고

자세히 보면 H카운터에 원월드 마크가 빠져있는데 저기가 스카이팀 중화항공 소속임

머한짓인지

출국장

14:55분 정시출발이란걸 확인

잠시 시간도 나니 서점에서 책도 좀 볼겸 공항 상점이나 가보겠다
그리고 덕질

판사님 저는 태어날때부터 시신경이란게 존재하지 않았읍니다

네 Priority Lane 버프를 이용해보겠습니다

에어사이드 입갤

NRT 2터미널은 들어가자마자 그냥 뭔가 음침하고 답답

Duty free 아키하바라
QC20이 몹시 끌려 가격을 보니 이 시퀴들이 가격을 30000엔에서 35000엔으로 올려버림

ㅂㄷㅂㄷ

87번 게이트인 관계로 저 멀리있는 새틀라이트로

네 반년사이에 또 달라졌네요

예전엔 좌측통유리가 출국통로, 우측 통유리가 입국통로였는데 지금은 통유리는 죄다 입국통로고 중앙통로가 출국통로로 바뀜

그래서 덕질하기에 ‘에로’사항이 꽃핀다

이렇게

의미없는 통로사진

좌측으로 가야합니다

지상직 직원 1명이 탑승준비중

탑승은 뒤쪽부터 태웁니다만 열이 아니라 행 아닌가요 ㅡㅡ

윙렛빠진 738

그래도 탑승할땐 몸이 불편한 사람을 배려시켜 주네요

여름이 되면 탑승교가 유리로 된것보다 그냥 컨테이너처럼 된게 햇빛을 안받아 좋습니다

사실 청소문제도 있고 이 편이 좋긴 한데 디자인은 안좋죠

탑승합니다

승무원들이 기내 탑승할때부터 밀착케어를 해주셔서 목발탑승에 전혀 문제없었읍니다

NRT지상직들이 문제

기내 놀이방 래핑 다 뜯어냈나봅니다

적당한 피치

곧 만석이 됩니다

근데 춥다 공조기 닫아야겠다

네 다음 추억팔이 항공사

기내 잡지들

실물사진이라니 ㅡㅡ

이왕 실물사진 올리실꺼면 저것도…

아무래도 사무실에서 찍었나보다 시포요

이스타샵

라면도 팔고 전투식량도 팝니다만

엔이 이득이다

특히 담배 (중요)

안그래도 면세점 가기가 귀찮아서 담배를 못샀는데 하나 사야겠다

덕질가격도 착하다

근데 이미 있다

이륙합니다

가방속에 있던 1리터짜리 녹차한병을 보안검색 들어가기전 다 마셔버린 관계로 급하다

손도 씻습니다

두자리 빼고 만석

3년전에는 감귤주스도 줬는데 지금은 그냥 생수만 줌

면세점에서 담배 살 정신머리는 업ㅂ고 맥도날드에서 기내식 사올 정신머리는 있음

군산 제주는 왜 R/T로 표시했나 ㅡㅡ

유심칩충 그켬

파이널 어프로칭 합니다

도착

하필 저 구석탱이로 배정이라 죽고싶다

셔틀까지 타야하고

셔틀트레인에 노약자석이 있는데 젊은 커플이 앉아있고 제가 버젓이 서있는 상황이었죠
그래도 남자가 생각이 있는지

“우리 일어나야하지 않아?”
– 아냐 괜찮아 앉아있어도 돼 ㅡㅡ
어물쩍 그냥 앉아있다 그래도 찔리는지 저보고 앉으라고 양보하시는데 절은 받는데 병풍뒤에서 향내맡으며 두번 절 받으는 기분이라 거.부.한.다.

자동 출입국심사대로 가지말고 그냥 노약자 심사대로 보내버리시네욤

그래서 간만에 대면 입국심사잼

바기지 크레ㅡ무는 15번

1. 한달간 보행장애체험의 화룡정점이었다죠. 이날이

2. 그냥 서울-도쿄구간은 머한항공 탈까 시프요. 어차피 일본발로 발권하면 왕복 N클 2만 2천엔이니깐요

8 thoughts on “[ZE604] 도쿄 나리타(NRT)-서울 인천(ICN) 이스타항공 탑승기

  1. 체험 삶의현장….이 아니고 체험 장애현장기 잘봤”읍”니다NRT지상직이 어쨋길래 VOC사마까지 대령을 하시고ㄷㄷㄷ

  2. 이왕 실물사진 올리실거면 저것도…에서 풉ㅋㅋㅋㅋㅋㅋ여태 이스타를 왜 멀리하셨는지도 궁금하네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wp-puzzle.com logo